asd

Home > 회사소개 > CEO인사말

CEO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우경건설(주) 회장 박남일입니다.

저희 우경건설(주)을 찾아주신 고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경건설(주)는 변화하는 기업만이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간다는 것을 잘 알기에 새로운 기술에 대한 도전과 개발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PSC e-Beam, eco터널을 비롯한 새로운 브랜드로써 토목, 건설환경을 제공하여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을 수 있었으며, 더 경제적이며 품질이 우수한 공법개발을 통해 우리의 삶이 풍요롭게 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전까지의 구조물이 단순한 구조안정성에 머물렀다면 보다 경제적이고 유지관리가 용이하며 도시와 자연환경에 잘 어우러지는 토목건축 구조물로써 고객에 보답하겠습니다.

또한, 우경건설(주)는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더 큰 발전의 기틀을 다지기 위해 축적된 기술력과 창의적인 인재, 그리고 도전의 의지를 바탕으로 건설환경을 보다 가치 있고 편리하게 바꾸어 나갈 것을 약속드리며, 토목사업, 건축사업, 주택사업, 환경사업 등 다양한 방면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와 더불어 고객과 사회로부터 존경 받는 기업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우경건설(주)에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당부드리며 어제와 다른, 날마다 새로워지는 우경건설(주)를 지켜봐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우경건설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환영과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1999년 창사이래 분야별 최정예 인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온 우경건설(주)는 한국건설산업의 발전과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목표로 삼고 변화와 혁신을 통하여 세계속의 일류기업으로 도약을 목표로 임직원 모두가 일심 단결하고 있습니다. 돌이켜보면 짧고도 긴 지난 15여 년간 대한민국 방방곡곡에 1,000여 개소의 교량신설, 보수보강, 토목사업 등의 기술시공 실적을 남기며 때론 달게, 때론 쓰디쓰게 전직원이 하나 되어 소중한 경험을 쌓아가며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선택해내는 혜안(慧眼)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신기술 신공법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로 동종의 타업체보다 한발 앞선 기술경쟁력을 바탕으로 국가기간 사업인 교량건설, 고속도로, 철도산업, 토목사업, 환경사업에서 괄목상대 할 만한 실적을 이끌었으며, 이익을 기술개발에 대한 과감한 재투자로 건설산업 발전을 선도하고자 합니다. 또한, 이미 설계에 적용된 1,000건 이상의 교량 및 토목구조물, 건축시공에 있어서 축적된 노하우 와 최고의 기술력으로 최상의 결과물로써 보답드릴 것이며, Global Standard에 부합하는 윤리경영과 투명성을 확보하여 고객 여러분께 더욱 신뢰 받는 기업으로 거듭나며, 급변하는 건설환경에서 일류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